롯데택배 배송조회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하여 전세계가 큰 혼란을 겪고 있는데요. 이런 가운데 택배사들은 큰 호재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사람들이 나가지 않고 온라인으로 쇼핑을 하여 물건을 구매하기 때문인데요.

 

 

 

롯데그룹에서 운영을하고 있는 롯데택배 역시 다양한 롯데계열의 상품을 운송하는데 이용되고 있기에 요즘 매우 바쁘다고 합니다. 비단 일반 택배뿐아니라 계열사인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하이마트, 홈쇼핑, 면세점 등이 연계가 되어 있기에 더욱 그런 것 같네요.

 

 

최근에는 파업으로 인하여 홍역을 치르긴 하였으나 노사간의 협상이 타결이 되어서 현재는 문제없이 롯데택배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롯데택배의 이용 시에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배송조회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주문을 한 상품이 과연 배송이 되고 있는지, 언제쯤 도착을 할지에 대해서 배송조회를 통하시면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택배주문을 하는데 있어서 이런 배송조회를 하는 맛이 있는 것 같아 빼놓으시면 안돼죠.

 

 

이런 롯데택배 배송조회 같은 경우는 공식홈페이지인 롯데글로벌로지스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조회 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예약 및 국내외 택배조회, 지점조회, 요금조회, 무인택배 사전예약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롯데글로벌로지스

예약/조회 택배조회 서브 메뉴 보기 운송장 번호 조회 택배예약 번호 조회

www.lotteglogis.com

 

조회 같은 경우는 운송장 번호 검색과 더불어 택배예약 번호 조회로 가능합니다. 3개월 이내의 정보만 조회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롯데택배 배송조회 뿐아니라 택배예약, 무인택배 사전예약, 택배요금 조회 및 안내 등도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시구요. 올바른 사용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모바일에서는 롯데택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 있는데요. 기사방문, 편의점 택배, 반품 등을 예약할 수 있구요. 택배 배송조회 역시 가능하니 잘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물량이 밀려 있어서 정말 바쁜 택배사인데요. 힘내서 소비자에게 더 빠르고 안전한 배송이 이뤄졌으면 합니다. 그럼 기사분들도 항상 안전 조심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