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엔씨소프트에서 야심차게 내 놓은 신작모바일게임인 리니지2m은 새로운 크로스플레이어 서비스인 퍼플을 통하여 접속이 가능한데요. 덕분에 퍼플 앱플레이어 pc 다운로드 및 모바일 앱으로 받으시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차세대 NC의 게임 플랫폼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퍼플 다운로드를 기반으로 리니지2m 사전 다운로드 및 오픈일에 맞춰 재미있게 게임하기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우선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도보록 할텐데요.



새로 오픈한 ncpurple닷컴 사이트에서는 퍼플 사전 다운로드 베타버전을 배포하고 있으며, PUPRPLE 설치를 할 경우 리니지2m의 사전 다운로드 역시 같이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기에 퍼플 앱플레이어 pc 다운로드 뿐아니라 모바일 버전도 배포하는데요.




당연히 안드로이드와 ios환경에서 모두 호환을 지원하게 하기 위하여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도 퍼플 다운로드를 할 수 있게 현재 시점에서 제공되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퍼플 다운로드를 하셨으면 사용을 하시기 전에 해당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기능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텐데요. 기본적으로는 pc에서는 모바일게임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퍼플 앱플레이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거기에 NC게임이 최적화되었으며 커뮤니케이션과 라이브스트리밍이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베타라서 여기까지 기능이 제공되는데 앞으로 퍼플은 더욱 발전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퍼플 앱 플레이어 형태로 더 좋게 발전이 되었으면 하네요.



퍼플 홈페이지


더불어 모바일에서는 알람을 제공하여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자신의 캐릭터의 상태를 알고 채팅을 편하게 나눌 수 있게 하는데요. 리니지라는 게임의 특성상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기능들이 퍼플 다운로드에는 많이 내장되어 있어서 쓸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퍼플 앱플레이어 pc 다운로드를 하여 설치를 해보았는데요. 기능이 상당한지 생각보다 용량을 많이 잡아 먹었으며 추가로 닷넷 프레임워크도 필요하였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다시 닷넷 프레임워크 4.7.1을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퍼플 다운로드와 설치까지 꽤 오랜시간이 걸린 것 같았는데요. 그래도 무사히 완료를 하여 퍼플 앱플레이어 실행을 하였습니다.



퍼플(PURPLE)사용은 로그인이 사용에서 바로 요구가 되었는데요. nc계정, 페이스북, 구글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자신의 id에 있는 캐릭터를 관리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메인화면은 현재기준으로는 리니지2m 오픈과 더불어 사전 설치에 대한 내용이 있었는데요. 이제 게임 오픈을 본격적으로 하면 받은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프로그램으로 즐겁게 게임하기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미리 받으시고 내일 출시 준비해보시기 바래요.